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이 주식회사 내일을(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의 ID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애드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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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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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의 가입절차 상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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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항을 명시하여 제16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회원에게 통지 및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회원에게 통지 및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연락처 미 기재, 변경 후 미 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제16조 제2항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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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제3항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 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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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가 운영하는 애드지 웹사이트(http://www.adg.co.kr 이하 동일)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
제3조 (약관 외 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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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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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ㆍ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 및 제16조 제2항의 방법을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
제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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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지 서비스: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를 ID와 PASSWORD로 회원 인증, 회원정보 변경, 회원 가입 및 탈퇴 등을 관리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로서 회사가 고객님께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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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애드지 웹사이트에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애드지 ID와 PASSWORD를 발급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회원의 유형은 광고주, 대행사, 미디어렙사, 매체사로 나뉘며 회원의 자격 및 권한 등은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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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 서비스: 애드지 서비스를 이용하여 접속 가능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개별 서비스는 추후 추가, 변동될 수 있으며 서비스가 추가, 변동될 경우 제17조에 따른 통지 방법으로 회원에게 별도 공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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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지 ID(이하 'ID'라 함): 개별 서비스에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ID로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 숫자 및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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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WORD : 회원의 정보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숫자 및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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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지 웹사이트 : 애드지 웹사이트라 함은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애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말합니다. 이는 추후 회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약관 제16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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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 애드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신청)
서비스 이용신청은 개별 서비스의 회원 가입 화면 또는 회원정보 등록 화면에서 고객이 본 약관 제4조 제1항 제7호의 공통관리정보를 가입신청 양식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제6조 (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7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및 서비스 이용의 제한)
제5조에 의한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원칙적으로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회원의 자격을 구분할 수 있으며,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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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이동전화 명의자의 허락 없이 SMS 인증, 범용공인인증 또는 신용카드인증을 수행하는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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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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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승인 또는 SMS 인증 등 회사가 정한 인증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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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로부터 회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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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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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승낙할 수 없는 경우 |
제3장 서비스 이용
제8조 (서비스의 제공)
회사가 개별 서비스와 연동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달라질 수 있으며 추후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16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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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지 서비스: 회원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에서 ID와 PASSWORD로 로그인 할 수 있는 회원 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9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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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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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애드지 웹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
제10조 (서비스의 제공 기간과 이용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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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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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16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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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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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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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3자와의 계약이 종료되는 등의 사정으로 회사가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유지할 수 없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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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16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과실,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
제1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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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서비스와 관련된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SMS(M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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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사 또는 다른 회사와 관련된 각종 광고를 회원의 동의를 받아 애드지 웹사이트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SMS(MMS), TM(Telemarketing)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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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애드지 웹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회원과 광고주간에 분쟁,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4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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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기타 법률 상 근거를 가진 유관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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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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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약관 기타 법규를 위반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서비스를 변경/중단함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 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의한 것이면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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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
제15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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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회원의 ID 및 PASSWORD 도용 및 부정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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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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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상업적으로 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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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지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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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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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 훼손 및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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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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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또는 스팸메일(Spam Mail)을 전송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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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E-mail을 발송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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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로 발송하는 행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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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 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본 조 제4항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SMS 또는 E-mail로 통보합니다. 회원은 본 조 제4항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본 조 제4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그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16조(회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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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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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렵거나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서비스 사이트(http://www.adg.co.kr)의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17조 (회원 ID와 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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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ID 및 PASSWORD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제3자에게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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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 그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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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이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도용당한 데 따른 손해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제18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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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이름, 회원 ID 등 변경이 불가능한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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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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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가입한 어느 한 개별 서비스에서 공통관리정보를 수정한 경우, 회사는 그와 같이 수정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 하에 그 개별서비스로부터 제공받아 공통관리정보를 수정합니다. 이에 따라 서비스 및 회원이 가입한 다른 개별 서비스에 저장된 해당 공통관리정보가 모두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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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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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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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회원의 동의를 받거나 통지를 한 후 위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9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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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자신이 가입한 개별서비스의 모든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도 해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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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서비스와 모든 개별 서비스의 이용계약을 일괄적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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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애드지 웹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단,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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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15조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는 등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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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ID와 PASSWORD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활동상태에 따라 서비스 일시중단 등의 수단으로 서비스 이용을 차등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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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조 제4항 및 제5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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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조 제6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
제20조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등
제21조 (손해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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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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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제22조 (면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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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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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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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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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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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3조 (관할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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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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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조 제1항의 협의에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3월 22일부터 시행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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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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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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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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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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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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